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선릉 맛집

추운 날씨에 뜨끈한 감자탕을 먹으러 갔는데, 파김치 감자탕이라는 독특한 메뉴가 있는 한식 맛집은 파김치 특유의 새콤 칼칼한 맛이 잘 느껴지는 감자탕이라 엄마와 맛있게 먹었고,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 가성비 좋게 배부르게 먹고...

하동관 진짜 유명해서 가봤는데 생... 각보다 그렇게 맛있진 않고 슴슴~ 한 맛.

가끔 사치낼 때는 아보카도를 추가하기도 하고, 과카몰리소스를 추가해 먹으면 더욱 맛있죠.

진한 토마토 베이스에 육수를 어떻게 내는지 감칠맛이 아주 그냥 제대로다.

회사 근처에 별관이 생겼었는데 거기는 한번을 갈 일이 없더라........................

주류는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예약 또는 직접 방문하기 전에 본인이 주류를 가지고 가시면 잔 세팅은 무료입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저녁에 술 메뉴로는 돔베고기와 양무침이 있고, 여름에는 물회 메뉴를 here 하기도 한다.

사실 여기는 이자카얀데 점심메뉴로 일본식 도시락 '벤또'를 먹을 수 있는 집이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쌀국수 해장은 반포식스가 짱이에여 나시고랭 오늘 처음 시켜봤는데 계란후라이까지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

열한시반부터 한시까지 늘 줄을 서기 때문에 아주 일찍 가거나 열두시반 이후에 타이밍을 맞춰야 한다.

그 친구는 정말 맛집을 잘아는 친구여서 항상 믿고 추천해준 곳으로 가거든요 ㅋㅋㅋㅋ

- 회사 으르신들 안 계실 때 우리끼리 맛있는 거 먹자! 하면서 가기엔 이런 여자여자 메뉴만한 게 없지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